티스토리에 애드센스를 연동시켜 광고 수익을 창출하듯이 네이버에서는 애드포스트를 달고 광고 수익을 얻는 방법이 있습니다. 그렇다면 어떻게 하면 애드포스트 승인을 받을 수 있는지 비공식적으로 알려진 애드포스트 승인 조건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네이버 애드포스트 승인 조건
1. 네이버 애드포스트란?
2. 네이버 애드포스트 신청방법
3. 네이버 애드포스트 승인 조건
4. 마치며
1. 네이버 애드포스트란?
- 네이버 회원 누구나 신청이 가능한 서비스
- 회원들의 미디어를 광고 매체로 하여 수익을 배분하는 창작 보상 플랫폼
2. 네이버 애드포스트 신청방법
- 네이버 애드포스트 접속
- 애드포스트 시작하기 버튼을 누릅니다
- 약관동의, 회원 인증 그리고 회원 정보 입력(창작자 정보, 수입 지급 정보)을 마치면 가입이 완료됩니다
- 가입을 하고 나서 미디어 등록 버튼을 눌러서 미디어 등록을 합니다
- 승인 기간은 2~5일 정도가 걸립니다
3. 네이버 애드포스트 승인 조건
네이버의 공식적인 기준
- 미디어 운영기간, 전체 공개 콘텐츠의 수
- 미디어 활동성 지표인 방문자 수(UV), 페이지뷰(PV)
- 광고 매체로서의 콘텐츠 적합성, 등록제한 콘텐츠 존재 여부
비공식적인 카더라 기준
- 19세 이상의 성인
- 블로그 개설 기간 90일 이상
- 일 평균 방문자 100명
- 포스팅 50개 이상
4. 마치며
저의 경우 포스팅 수가 50개가 채 안 되는 시점에 애드포스트 가입을 하고 미디어 등록을 해서 그다음 날 승인이 났습니다. 위의 비공식적인 기준은 인터넷에 떠도는 수치일 뿐 정확한 기준은 네이버만이 알고 있겠죠. 그렇지만 비공식적으로 떠도는 기준을 어느 정도 충족하면 대부분 승인이 나고 있습니다.
'잡스런 IT' 카테고리의 다른 글
2022 무료 로고 만들기 쉬운 사이트 2곳 (0) | 2022.03.15 |
---|---|
인포그래픽 템플릿 무료로 10분만에 제작하는 방법 (0) | 2022.03.14 |
MBTI 무료 검사 사이트(가장 정확한 2곳) (0) | 2022.03.14 |
댓글